본문 바로가기

5분마케팅&외근

[망원동술집] 첫사랑 카바레! (feat. 망리단길 술집강추!)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곰대리입니다 :)

오늘은 조금 멀리 다녀왔는데요, '망원시장'으로 유명한 '망원역'입니다!

오늘의 목적지는 <첫사랑 카바레> 입니다! 망원1동 주민센타로 고고! 망원동술집고고!

망원역은 빌라 + 가정집 + 술집 + 시장 + 마트 + 2030 핫플레이스가 복합적인 공간인데요,

한마디로 정리하기가 조금 어려운 ^^ 특색이 많은 공간입니다.

가는 길에서 이색적인 분위기에 엄청 신기해 하며 걸었습니다. 오오~ 망원동~ 이러면서 .. ㅋㅋ

 

 

안쪽으로 쭉쭉 걸어줍니다. 시장통이라서 볼거리가 많습니다 :)

인파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깔끔하고, 걸을만 합니다.역에서 10분? 정도 걸리더라구요!

걷다 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 가정집과 가게가 같이 있죠.

조금더 걸어서, '망원역 주민센터' 쪽으로 가면 오늘의 목적지가 있습니다!

짠!

 

들어가 봅시다 :) 

 

내부는 넓고, 좌석은 40석 이상이 되는것 같았습니다 :)

넓어서 단체로 가기에 좋네요 ㅎㅎ 4명 ~ 6명이서 같이 가도, ok 입니다.

오면서 @@어게인이나, @@술집 같은 곳을 많이 봤는데, 여기가 분위기가 젤 나은것 같네요.

위에 달린 조명과 벽면에 금색 커튼이 뭔가 내재되어있는 흥을 부스트 하는 것 같습니다.

 

안쪽에 대형티비가 있어 월드컵/ 올림픽 보기에도 좋고,

미러볼이 있어서 둠칫둠칫 신이 납니다 :)

 

오늘은, 티비에 '나오는 노래' 앨범 표지가 나왔는데 제가 좋아하는 가수라서 신나게 둠칫둠칫 했습니다.

자미로 콰이 , 그리고 해리 스타일스 입니다 :)

 

해리스타일스는 원디렉션 멤버에서, 하나의 떳떳한 싱글 아티스트로 우뚝선 아이돌이죠 :)

사장님께 '첫사랑 카바레' 뜻이 뭐냐 물으니 '카바레의 원래 의미인 커피하우스 처럼 , 음악을 들으며 술을 함께 할수 있는곳' 그런 곳을 만들고 싶다. 고 하시더라구요 ㅎㅎ그외에도, 브루노 마스 / 슈프림팀 등 신나는 노래가 많이 나와서 저는 초보 리스너 입장에서도 만족했습니다.

사장님은 edm 이나 펑키 하우스도 좋아하시고 pop 도 좋아하신다고 하는데, 내공이 높으셔서 그런지

선곡이 기가 막히더라구요 ㅎㅎ

 

메뉴입니다. 대표 메뉴는 로제파스타 가라아게 , 간장 수육 쫄면인데요,

저는, [피치트리 하이볼 + 로제파스타 가라아게 + 반건조 오징어] 조합으로 고고했습니다.

 

오오.. 저 영롱한 빛깔

왼쪽은 콜라 ^^ 이고 오른쪽은 '피치트리 하이볼' 입니다.

잔에도 ' peach tree' 라고 적혀있네요 :)

 

요즘은 도수가 높은것 보다 낮은걸 많이 먹는 편이죠. 소주 도수도 점점 낮아지구요.

그래서 하이볼을 드시는 분들도 많은데 하이볼은, 술느낌은 전혀 안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음료 같습니다 :)

술이 약하거나 여성분들이 매우 좋아하실것 같네요 ㅎㅎ

 

안주로 나온, 로제파스타 가라아게와 반건조 오징어입니다.

이정도만 해도 양이 푸짐해서, 여성분은 3분이서 드셔도 충분하실듯 합니다.

파스타도 맛있고, 가라아게는 맥주안주로 완전 적합하더라구요 :)

오징어는 매★지★컬★ 마요네즈 간장과 함께 있으면 최강이구요ㅎㅎ

 

친구끼리 이러면 안되는데, 배가 고프니 샤샤샥 했습니다.

미안.


가장 큰 장점은 1층에 있고 넓은데 노래 듣는 맛이 있다.

그리고 지나 다니는 사람과 망원동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는 것 같습니다.

한여름에 정말 딱인 장소 인것 같아요 !

인근에 망원시장 / 이쁜 카페도 많아서

망원역에서 맥주 한잔 하실 분들, 멀리서 망원역 갔는데 다른데서도 볼 수 있는 술집 말고

느낌있고 둠칫둠칫 할 수 있는 분들께 '첫사랑 카바레' 추천 드립니다 :)

여자 친구들끼리 망리단길을 가시거나,

커플끼리 가셔서 분위기 좋은 술집을 찾으신다면,

신나는 노래와 하이볼이 함께 하는 <첫사랑 카바레> 어떠신가요?

건대나 홍대 스타일에 익숙해서 새로운 것을 찾는 분들께 망리단 + 첫사랑 카바레를 강추~!

둠칫 둠칫~

 

첫사랑 카바레에서 , 자미로 콰이 노래 처럼, 잊고 있던 <사랑> 을 찾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

이상, 망리단길 술집 추천!! <첫사랑 카바레> 후기 였습니다 :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