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분 체험

23.01.25 샤로수길 맛집 - 동백카츠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샤로수길에 있는 '동백카츠'에 다녀왔습니다.

2호선 서울대 입구역 도보 5분 거리입니다.

서울대 입구역 1번 or 2번 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네이버 지도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 854-3

map.naver.com

주 메뉴는 돈까스관련 입니다 .

등심/ 안심 / 치즈 등의 메뉴가 있고 , 메뉴는 12000- 16000원 선입니다 .

내부는 이렇게 깔끔한 분위기고, 4인테이블 위주라서 커플 or 가족이 함께 하기에 좋습니다 :)

실제로도 , 토요일 오후시간에 갔는데 가족 분들이 많이 와서 드시더라구요 ㅎㅎ

저는 안심1, 등심 1, 새우 로제 파스타를 말씀드렸습니다!

요렇게 , 등심하고 안심이 나옵니다 :)

동백 카츠는, 옆쪽에 소스가 별도로 있고 , 소금 or 들기름으로 기름장을 만들어서 먹을수도 있습니다 :)

오리지날 소스로도 찍어 먹는 맛이 있습니답 !!

이렇게 안심, 등심, 새우 로제까지 하니 한상이 딱 마련되었습니다 :)

샤로수길 데이트할때 딱인듯 합니다 :) ㅎㅎ 깔끔하고 , 맛있어서 소개팅 하거나 데이트할때 딱 좋아 보입니다.

안심은 이렇게 8조각이 나오는데 , 두툼하고 육즙이 있어 아주 맛있습니다.

등심의 경우, 바삭하게 튀겨서 씹는 맛이 있고 , 소스찍어 먹는것에 따라 다양 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일반 소스를 좋아해서.. ㅎㅎ 등심 한사리 !! 합니다 .

로제파스타도 맛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로제를 좋아하는데, 토마토 소스에 면 + 새우까지 먹으면 아주 바람직 합니다 :)

이렇게 하나하나 먹어가면서 안심까지 냐냠 했습니다..! !ㅎㅎ

 

샤로수길에 먹을곳이 많지만, 깔끔한 경양식으로 돈까스 한사리 하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데이트 하기에도 괜찮고, 처음 소개하는 소개팅 자리에도 괜찮고,

주말에 일어나서 가족들 끼리 식사 할때도 괜찮습니다! :)

 

1층에 있어서 많이 이동하지 않아도 되고 , 내부도 넓어서 식사하기 좋습니다 :)

이번 주말에는 샤로수길 동백카츠 한번 어떠실까요 ! ㅎㅎ

 

 

네이버 지도

동백카츠 샤로수길점

map.naver.com

 

 

728x90
반응형
LIST